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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컨설팅

기술평가우수인증기업
대한치과경영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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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전문
컨설팅

Good CHANCE
치과경영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대한치과경영연구소(소장 현미향, 이하 “대치연”)의 캐치프레이즈 입니다.

“대치연”컨설팅을 경험하는 치과마다 새롭게 태어나듯 새롭게 변신하게 된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비보험 매출에 치중되어있다가 비보험 수가하락으로 어려움에 처해 돌파구를 찾고 싶어하는 치과가 “대치연” 컨설팅 후 보험매출이 상승하고 비보험매출도 증가되는 경험을 합니다. 말그대로 어떤 어려움에도 흔들리지 않는 치과로 “환골탈태” 되는 것이죠.

2022년 “대치연”은 이런 노력을 인정받아 “치과관련 경영컨설팅” 분야 「기술평가우수인증기업」에 선정되었습니다.

건강보험 진료 시스템만 변해도
치과경영 대폭 개선
국내 최고 권위의
보험청구 컨설팅 교육서비스 제공하는

대한치과경영연구소

많은 병원들이 마케팅에 많은 비용을 씁니다.
적게는 월 1000만원~3억정도의 마케팅의 엄청난 비용을 쏟아가며 환자를 병원까지 데려다 놓는 역할이라면, 대치연 솔루션은 환자가 스스로 정기적인 관리를 위해 찾아오게 합니다. 어떤 원장님은 환자를 관리하는 최고의 시스템이라고 극찬하시기도합니다.

치과는 비보험 매출에 많은 초점이 맞춰져 있기 때문에 임플란트나 교정 등 비보험 수가에 치중을 하게 되지만 이마저도 치과 간 가격 경쟁이 벌어지면서 양극화가 커지고 있습니다.
옆 치과가 저렴하게 수가를 내리면 기존 환자의 50%까지 이동을 하는 것을 목격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부분이 요즘은 점점 심하게 나타나면서 기존수가를 고집하던 원장들의 고민상담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대치연이 제안드리는 건 보험 청구를 늘리는 것 외에도 환자를 놓치지 않으려면 큰 금액이 제시되지 않는 부담 없는 진료를 통해 환자를 확대하고 경영의 안정화를 도모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즉, 병원의 매월 고정비는 건강보험으로 충분히 커버 가능 합니다.

이제 병원의 고정지출은 공단청구액으로 해결하세요!!

보험청구 부문
전문 프로세스 제공

현재, 대치연의 ‘보험청구컨설팅’ 서비스는 전문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치과병의원에 맞춤으로 적용되고 있는 중이며, 매출 감소 및 상승 요인이 없는 많은 치과병의원이 “대치연” 솔루션을 통해 전화위복의 경영 변화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보험 환자 수에 비해 보험 청구 금액이 적은 치과 △1인 원장기준 월 청구액 2000만원 안되는 치과 △직원에게 보험청구 교육하고 싶은 치과 △허위, 부당 없이 청구시스템을 구축하고 싶은 치과 △보험청구 교육이 필요한 치과라면 대치연 솔루션을 통해 획기적인 변화가 가능합니다.

이런
권해드립니다!

  • 01 환자수에 비해 보험청구액이 적은 회사
  • 02 보험청구의 현 상태를 진단받고 싶은 치과
  • 03 공단, 심평원 문서통보를 2회 이상 받은 치과
  • 04 허위, 부당 없이 청구시스템을 구축하고 싶은 치과
  • 05 누락, 삭감, 조정이 많아 고민하는 치과
  • 06 보험청구 교육이 필요한 치과

단순청구대행 VS
치과건강보험컨설팅

이제 단순청구대행은 끝났습니다.
기존 대행청구의 한계점
  • 단순오류 수정
  • 깜깜이 청구 및 결과보고 누락
  • 부당*허위청구 리스크 증가
  • 변화없는 보험청구액
  • 비용처리 어려움
  • 조직적 대응 어려움
  • 전문적인교육 부족
  • 폐쇄적 업무, 검증되지 않은 인력
  • 최신 청구지식활용의 한계점
GOOD
CHANGE
<대치연 솔루션>
  • 매월 보험청구분석
  • 정확한 피드백
  • 해결책 제시
  • 매출증가 기대
  • 세금신고 가능
  • 현지 실사 대응
  • 직원 교육 및 코칭
  • 27년 경력의 노하우전수
  • 최신치과심사경향 공지
“건강보험, 이젠 제대로 청구하고 당당히 받읍시다”

기존 단순대행청구는 오류와 리스크를 줄이는데 그쳤습니다. 건겅보험 매출향상은 커녕 치과의 진료시스템 개선도 불가능 했습니다. 오히려 일부 ‘깜깜이’ 청구는 허위, 부당청구로 인한 위험만을 증가시켜 원장님의 고민만 커질뿐입니다.

“대치연”의 건강보험시스템 컨설팅은 다릅니다.

진료시스템 개선 / 수납 등 진료실과 데스크의 유기적 시스템 구축을 통해 부당/허위의 걱정없이 진료에만 매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특히 집중 교육을 통해 원장님/진료실/데스크의 개선을 도와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매월 보험청구분석 및 교육진행 △정확한 피드백 △해결책 제시 △매출 증가 기대 △현지실사대응 △직원 교육 및 코칭 △25년 경력의 노하우 전수 △최신 치과심사경향 공지 서비스를 제공해 솔루션 적용 치과병원의 매출 극대화와 환자 만족도 및 환자 수 증가를 극대화하여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26년의 노하우!

기술평가우수인증기업 대한치과경영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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